[이슈] 주식투자로 40억대 자산가로 '인생역전' 유씨 조언!

▶초보 투자자의 투자요령 & 매수, 매도 시점은..."성공사례 속출"
▶주식 컨설팅계 신흥강자 김태준, "결정적인 조언자. 인생역전의 디딤돌 되어줘"
▶리치투자정보 무료회원가입만 해도 매일 아침 승률 90% 종목 추천
 

평범한 가정주부였던 유씨. 세계 경제 악화로 남편의 사업이 난항을 겪으면서 50이 넘은 나이에 다시 경제활동을 시작했다. 하지만 결혼 후 경력이 단절된 유씨가 한 달 꼬박 쉬는 날 없이 일해도 벌 수 있는 돈은 겨우 130만 원 남짓. 4인 가족 생활비로는 턱없이 부족한 금액이었다.
이랬던 유씨가 몇 개월 만에 40억대 자산가로 다시 태어났다. 주식 입문 1년 여 만에 원금 200만 원을 40억 원으로 불린 주부 유씨. 주식에 문외한이었던 그녀는 어떻게 '인생역전'의 주인공이 되었을까?

 
빠듯한 살림에 하루하루를 겨우 넘기고, 밥 먹을 돈도 없어 라면 하나로 몇 끼의 끼니를 떼우는 등... 돈 때문에 힘들어 하던 사람들이 몇 십억대의 자산가가 되는 '인생역전' 이야기를 종종 들을 수 있다. 이런 이야기를 들을때마다 부러움과 질투로 만감이 교차하며 "나도 언젠가는..."이라며 나에게도 인생역전의 기회가 찾아오길 빌게 된다.
TV나 영화 속에서나 인생역전을 이뤄낸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지만 그 주인공들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다. 경기도 수원에 사는 주부 유씨(48세)도 얼마 전까지만 해도 다른 사람들의 '인생역전' 이야기를 들으며 부러워하던 사람들 중 하나였다. 그랬던 그녀가 이제 남들이 부러워 할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었다. 불과 몇 달 만에 40억대 자산가로 다시 태어났기 때문이다.
평범한 가정주부였던 유씨는 경제위기로 남편의 사업이 난항을 겪으면서 50이 넘은 나이에 다시 경제활동을 시작했다. 결혼 후 경력이 단절된 유씨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마트판매직이나 식당 주방일 등 몸은 고되고 수입은 적은 일들 뿐이었다. 한 달 꼬박 쉬는 날 없이 일 해도 버는 돈은 겨우 130만 원 남짓. 대출금과 생활비, 아이들 학비까지 아등바등 버텨 보아도 4인 가족이 생활하기엔 턱없이 부족한 돈이었다.

▶유씨의 '인생역전 스토리' 자세히 보기

이랬던 유씨가 몇 개월 만에 40억대 자산가로 다시 태어났다. 사업 때문에 진 남편 빚도 모두 해결하고 수도권에 번듯한 50평대 아파트도 장만했다. 요즘 삶이 그동안 고생했던 내 인생을 보상받는 기분이라며 이제는 남은 인생은 여유롭게 즐기고 살고싶다는 유씨. 유씨는 어떻게 '인생역전'의 주인공이 되었을까?
유씨의 인생역전 키워드는 바로 '주식'이다. 우연히 읽은 잡지에서 애널리스트 김태준씨를 알게 되었고, 그가 컨설팅을 해주고 있는 '리치투자정보(www.rich-stock.com)'를 통해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된 것이다.

▲리치투자정보를 통해 인생역전한 '유씨'

▲인생역전의 주인공 '유씨의' 50평대 아파트
 
사실 가정주부였던 유씨가 주식투자를 결심하기란 쉽지 않았다. 주식에 대한 사전 지식 없이 무작정 투자했다가 많은 돈을 일은 사람들의 사례를 많이 보았기 때문에 '나와는 맞지 않는 분야'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김태준씨의 성공사례들을 읽어보며 마음이 바뀌었다. 단 돈 300만 원으로 50억이 넘는 수익을 내는 등 많은 성공사례들이 그의 탁월한 컨설팅 능력을 보여주고 있었기 때문이다.
"절박한 내 인생을 구원해 줄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투자했어요. 손실이 발생하면 A/S를 보장 해준다는 말에 다시 한 번 믿음이 갔구요." 유씨는 무료 회원가입 후 컨설팅에 따라 착실히 주식투자를 진행했다. 실시간으로 전달 해주는 내용에 따라 주식을 사고, 팔았다. 그렇게 몇 달이 지나자 유씨는 40억대 자산가로 거듭나 있었다.
유씨는 " 솔직히 경제 흐름에 대해 잘 모르는 저 같은 사람들은 주식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거부감이 있어요. 그래서 무작정 주식에 돈을 투자하는 것은 지금도 추천하지 않아요. 하지만 제대로 된 컨설턴트를 만나 전략적인 투자를 한다면 저같은 개미투자자들도 성공할 수 있어요."라며 성공 후기를 전했다.
▶리치투자정보 '승률 90%, 무료추천종목 바로 가기'
이른바 '슈퍼개미'로 불리는 김태준씨는, 20대에 주식으로 '56억' 이상을 벌어들인 증권가를 뒤집은 인물이다. 그가 직접 종목을 검색해 매일 무료로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공개한다는 소식에 수많은 개미투자자들의 한줄기 빛이 되고 있다. 급등 종목들이 상승하기 전 미리 추천될 뿐만 아니라 적중률마저 9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주식으로 힘들어하는 주위 사람들을 보며 처음 컨설팅을 결심하게 되었다. 개인투자자들이 잃은 돈을 찾으려면 제대로 된 투자정보를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 그는 손실 본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기 위해 자신의 투자정보를 제공하기로 결심하였고, 실제로 그의 추천종목들은 현재까지도 놀라운 수익률과 적중률을 기록하고 있다.

◆리치투자정보의 적중률 90%이상을 자랑하는 슈퍼개미 김태준
이처럼 김씨의 놀라운 적중률과 그 덕을 본 성공사례들이 입소문을 타자 리치투자증권은 현재 하루에 수백 명의 사람들이 무료회원가입을 할 정도로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리치투자정보의 엄청난 고속성장은 주식시장의 세대교체를 예고하듯 대한민국 증권가를 뒤흔들고 있다.

◆리치투자정보의 사무실 전경
리치투자정보 측에서는 그가 추천한 종목들을 한곳에 모아 도표로 작성해놓았고, 잠재적 회원을 포함해 국내 직접투자를 하는 약 100만 명이 지켜볼 수 있어 신뢰성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업체에서는 투자 후 손실이 발생하게 될 경우, 가입시 지불하였던 회비를 전액 환불해드리는 '회비전액 환불보증제도' 를 실시하고 있다.
한 인터뷰에서 그는 "나 자신도 힘든 시절을 겪어봤기 때문에 주위에 아무도 도와줄 사람 없이 힘든 시련을 이겨내야 하는 개인투자자들의 심정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그들에게 내가 힘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면 그것이 제가 리치투자정보에 있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슈퍼개미 김태준의 투자 노하우 및 다양한 성공사례는 리치투자정보(www.rich-stoc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사이트 무료회원가입만으로도 매일 승률 90%의 추천종목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주식을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상담전화 : 1661-2783